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9 미드 서폿 모르가나 룬 템트리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8:48

    ​ ​ 롤 시즌 9, 서포트 몰 가나의 룬 템토우리 어둠의 수학의 완전 꿀! 현재 1티아 챔피언 ​ ​


    >


    요즘 몰가나에서 한창 꿀을 빨고 있어요!현재 미드, 서포트로 1티아의 자리에 있는 벤드 자라 줄 만큼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 챔피언입니다만 저는 특이한 룬에 상당한 몰카나을 추구하기 때문에 지원으로 혹은 모기 루카, 미드에서 디루랴은 1위를 겪어 보고 싶다면 필독하세요!!!밋도몰카날은, 밋도몰카나템토우리, 1티아 챔피언 롤 시즌 9몰 가나 ​ ​


    >


    어둠의 수확 룬이에요!! 이 룬의 장점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몰가나의 경우에는 막부리기로 특히 서폿의 경우에는 어둠의 수학 스탁을 쌓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특히 커튼만 사용하게 되면 좀처럼 딜이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이 거기서 빠져 나오면 되니까요! 그런데 어둠의 수확 가장 큰 장점은 뭐냐면 모르겠지만 ᄏᄏ는 상대방이 방심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룬도 어수 안올리고! 그래서 갑자기 순간적인 ᄏ폭딜을 당하는 경우가 많아서 죽는 경우도 많아요.ㅋㅋ


    >


    1수준은 사실 지원과 미 무조건 커튼이 좋더라구요? 그런데 Q를 찍는 이유는 모르가나인베가 엄청 강력하다는거야~~ 그래서 꼭 인베를 가는 편인데 혹시 인베를 안가면 그냥 텐트를 찍어주세요 ᄏᄏ


    >


    템트리는 이렇게 가면 돼요!! 존야를 저는 늦게 올리는 편인데 정말 라바돈까지 나오잖아요. 그때부터 원딜, 서폿, 미드몰가나에서 원콤비 낼 수 있어요!! 그러니까, 헌터기여도, 실은 존야보다도 훨씬 비싸질 수 있어요!


    >


    요즘 몰가나도 너무 좋아하니까 몰가나도 너무 좋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르가나 속박하는 팁을 주려면 날짜로 맞추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이동경로에 맞추는 것이 좋아요!! 그것을 습관화 시켜보세요!!ㅋㅋ


    >


    모르가나 투사체가 느린 편이라 피하기 쉽지만 상대방이 무빙하는 경로로 예측으로 두드리는 생각보다 맞더라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