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미있는 미드 시각여행자 시즌 하나 하나화 관심진진 기대만발!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5:05

    재미 있는 미드 시간 여행자 시즌 1 1화관 심질지 기대 만개!


    직장인이라면자기내가요즘뭐해.회사를다니는데불쑥머릿속에질문등...그런데업무적인글들이많이생기는이런질문들이더자주머리를직격한것입니다.그..그래서 결국 퇴사...이런 과정을 지금은 아주 많이 경험하고, 괜한 의견을 하게 되자 재미있는 미드(미드)를 보면서 스트레스, 잡념을 떨쳐버리는 것이 요즘 저의 취미가 되었네요.재밌는 것을 보면 이런 나쁜 의견이 적어질지도+.+ 그럼 저도 모르게 보았지만 재밌는 드라마 시간여행 스토리입니다.


    >


    가끔 여행을 소재로 한 드라마 '가끔 나그네'는 미래의 사람이 현재로 오는 과정이 아니라 몸은 현재를 살아가는 사람에게 정신만 찾아간다는 설정이 신선했습니다.사람들이 숙주(호스트)라고 표현하는 부분이 좀 그렇지만요. 갑자기 기생충이 떠오르기 싫어서...


    >


    밤늦은밤도서관에서청소를하고있는젊은여자가자신에게옵니다.이름은 "마시.." 정상적인것처럼 보이지만 정신지체장애 "라고 합니다.같이있던 직원까지 가는데... 보기만해도 불량남자들이 찾아옵니다. 따라서 집에 빨리 가야하니까요. ( ́;ω;`)


    >


    당황해서 도서관안에서 넘어져서 지역에서 다쳐서 주위를 둘러보니 불량배들은 간거 같아서 도서관에서 나쁘지 않았어 하지만 아무것도 안하고 있던 그들에게 그녀는 속수무책으로 당한다고 합니다.그러다가 뺨을 강타당한 뒤 마시는 머리를 싸안고 땅바닥에 쓰러지고 맙니다...


    >


    화면에는 Recorded Time of Death 00:28사망 시간이 각광을 받기 시작합니다.재미있는 미드에서는 이런 식으로 대나무 소음을 암시하고 있었습니다.그렇게 비명을 지르며 마시는 죽고, 때때로 여행자로 변합니다!!


    >


    >


    그래서 이번에는 전세가 역전되는 상황, 동화책 한 줄도 못 가진 지체장의 자녀인 그녀는 이제 불량배들을 때려눕히는 일까지 하고 있다.오~ 이런 장면은 정말 좋네요. +.+


    >


    심한 두통 후에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해 버리는 사람들이 재미있는 미드에서 한 명씩 차례로 과인이 되는데요.대개는 지체 장애기인 아기의 어머니, 마약 중독자, 학생의 마지막에는 과인마 FBI 요원이죠.무의미한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이 완벽한 인간으로 변하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인 글재라 망설여지기도 합니다.하지만 엄밀히 따지면 영토가 바뀐 게 아니라 완전히 다른 사람인 거죠.미드타임 여행자에서는 그들은 다 죽고 호스트가 그 정신을 덮었다는 보현이 설명으로 과인이에요.


    >


    >


    미래에 개발된 기술로 여행자의 의식을 숙주의 몸에 투영할 수 있다는 스토리 총 5명의 가끔 여행자들이 재미 있는 미드 시즌 하나하나 이야기에서 한 사람씩 소개됩니다.멸망 전의 지구에 온 5명의 가끔 여행자들 지구를 구하기 위해서 미래에서 현재로 보내진 트래블러들은 의문 지에헤교루하는 스토리가 바로 이 미국 드라마에서 콘셉튼 것입니다.


    >


    여기서 중간에 가끔 여행자 3865처럼 자신을 소개하는 데 그만큼 이미 많은 가끔 여행자들이 지구에 와서 활동을 하고 있다 의미로 해석돼 가끔 팀장격인 FBI 요원인 맥라렌에게는 초등학생 같은 아이들이 전달 사항을 전달했다가 기억을 잃는 장면이 가끔 자신감을 가져옵니다.


    >


    >


    글재주나 사고사로 죽는 sound가 예견된 사람들이 바로 숙주(호스트)인 셈이다.5명의 다른 능력을 가진 요원으로 구성됩니다.


    >


    >


    리더 격인 맥라렌의 싸움과 무기 전문가 칼리, 그리고 현재의 역사에 늘씬한 역사가 필립 기술과 정보를 담당하는 트레버 응급정세과의 건강을 담당하는 의사 마시이들이 바로 그 요원이라고 합니다.


    >


    >


    >


    지구를 구하기 위해 미래에서 오는 가끔 여행자의 지구를 구하는 프로젝트가 시작되는 재미있는 미드입니다. 어떤 분들은 매화 마지막 부분에서 다음 이야기를 꼭 봐야 하는 게 저이기 때문에 정말 정주행을 할 수밖에 없는 드라마라고 합니다.나는 그 정도는 없어서, 자주 여행자 1화로 2화를 보고 쟈싱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이번 주말은 야외 활동을 할 수 있을지 생각 중이라면, 집에서 드라마 때때로 여행자를 정주행으로 봐야겠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