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접 본 넷플릭스 추천 미국드라마와 연관된 넷플에 없는 미드 추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3:59

    만나서 반갑습니다지난해 내가 LG U+#넷플릭스 3개월 무료 이벤트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그 참가로 현재까지 자주 이용되고 있는#신경제 정책(작품 중에서 추천작을 몇가지 뽑아 봤어요.​ 어릴 때 한국 드라마 중 하나 0시에 방영되는 단편 드라마(?)와 TVN, OCN을 다 솜료프헷스프니다코 혼자서 자부심을 느끼는쯤!해외 드라마에 눈을 돌린 적이 있었는데 그 때 미국의 드라마도 보고 한편의 드라마도 보고..그 덕분에 하나 본어 듣기가 조금씩 가능하게 되었는데 영어로는 고정된 스토리가 항상 거리는 아니었습니다.넷플릭스를 보면 그 시절 저는 괜찮았던 드라마를 볼 수 있고 아직 시리즈 연재 중이라서 기억이 새록새록♡공부도 하지않고 열심히 드라마를 본다고 유부토, 구글에 무한검색하던 시기를 보았습니다. 후후(엄마 미안) 미드는 시리즈도 정스토리 길고, 러브라인도 내 취향과는 많이 달라서, 점점 억지스러워져서 끝까지 볼 수 없다는 것을... 고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네이버에서드라마추천작을검색하면대표적인작품들이많이있습니다.로스트, 프레즌 브레이크, 슈퍼 내추럴, 프렌즈, 왕좌의 게이더, 워킹 데드 등 정예가 많은데 나는 그중에서 많이 본 작품은 CSI다.CSI는 정예기 시리즈가 많습니다.나와 개인의 취향이 하나 맞은 시리즈는 CISNY(뉴욕)다. 이 작품은 넷플렉스에 없는 것 같아요. 내가 본 미국 수사 드라마 중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는 다른 작품인 #NCIS / #NCIS 로스앤젤레스 / #하와이 파이브오이다.CSI는 시리즈가 많아 각각 1회씩 볼 때 개인의 기호로 뽑으면 좋겠어요. 제 친구는 CSI 마이애미를 제일 나쁘진 않다고 했는데 저랑 뉴욕이 재밌다, 마이애미가 재밌는 대화(?)를 우연히 했어요. 쿠쿠쿠


    >


    #CSI 뉴욕에서 내가 너 자신을 응원했던 DANNY♡LINDSAY 커플♡ 우왕좌왕 끝에 해피엔딩 고마워. ᅮ


    >


    >


    >


    그 추천 작품은 #그림형제 형제도 신선했고, 사람이 괴물로 변하고 직업의 경찰인 주인공이 사건해결을 해서 나쁘지는 않은 등... 취향저격에서 정말 재미있게 본 작품입니다.시즌을 거듭해 나쁘지도 않을 만큼 여주인공이 마법(?)에 걸려 다른 남자와 러브라인을 타기 시작할 때부터 제 어린 정이 흔들리기 시작했고 결국 이 작품을 떠나 나쁘지 않다고 얘기했죠.​​


    >


    이후 추천작 #뱀파이어다.이오리와... 저의 학창시절 한 때를 함께했던 작품입니다.TT반에서 갑자기 열풍이 불어서 우리반 여학생들은 다 보고 데이몬과 스테판에게 자기가 헤어질 정도였어요.그후 뱀파이어에 관련된 재미있는 드라마,영화를 찾아 살았습니다.제가 제일 좋아했던 영화중에 TW와 첫라이트가 덧붙여서 정예기의 옛날 드라마입니다만 #버피와 뱀파이어를 아시나요? 제가 거짓없이 괜찮았지만 시즌이 지날수록 남주가 변경되고 마녀의 절친한 친구가 갑자기 레즈비언이 되어 결국 저는 중간을 뛰어넘어 최종화만 보았지만 그 이외는 정예기 정예기 정예기라서 끝이 아니지만 꼭 봐주셨으면 합니다. ᄒᄒ 버피의 남성칭구병을 잠시 했지만 본인중에 남성주인공 중심의 드라마도 본인이 왔지만 이건... 안 봐도 될 것 같아요. 어쨌든 뱀파이어 다이어리도 후반으로 갈수록 러브라인이 바뀌어가며 저는 끝까지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한때 정예기 재미있게 보았던 작품입니다.​​


    >


    <버피와 뱀파이어>


    >


    넷플릭스에는 없지만 #미드 포스팅하면 소견 와인은 드라마가 있기 때문에 아래 와인을 더 얹어 봅니다.#카쵸쯔 XY시즌 3까지 나 와서 최근 유행이 없어서 방영 중단된 비운의 드라마 그 안에 한국에서 좋다고 보고 있던 나에게는 쵸은이에키 비극적인 울음 중단됐지만 이것도 추천하고 싶은 중단된. 다소 추천할 수 없는 작품이네요.​​


    >


    그다음 추천작 #원스어폰어터입니다이 드라마도 주제가 신선했어요.우리가 표준적으로 알고 있는 백성공주, 후크 선장 등 동화 속 주인공들의 실사판 이야기.서로 얽힌 이야기입니다. 아내 'sound'에게는 매우 신선하고, 아는 사람의 이야기라 좋아했지만, 점점 등장인물이 많아지고, 대등한 싸움과 함정 등에서 진실이 결국 더 예기했습니다.신선하고 재미있는 주제의 드라마의 흥미를 잃기 전까지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위까지는 제가 이전에 보았던 작품이라면요! 여기서부터는 제가 최근에 보고, 이 건 시리즈를 기다리는 미드입니다.그 이건 추천작 #에이전트 오브 쉴드 저는 마블 영화 팬이지만 드라마는 정말 거의 보지 않았습니다. 우연히 집의 텔레비전에서 에이전트의 실드 시즌 5를 무료로 열어 주고 봤는데 22이야기를 일주일 만에 다 봤어요(눈물)의 전 시리즈를 보지 않아도 다 이해가 가능한 소식통인 시즌 5추천합니다 ! 때때로 가능하신 분은, 앞에 시리즈도 보면 되죠?나는 시즌 6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그 다음 추천작 #슈트 SUITS 슈트는 대한민국에서 리메이크되면서 더욱 유행을 받아 수면 위로 올라온 것 같습니다.실은 저도 손으로 리메이크 한다고 해서 알게된 작품이에요. 이상하게 한국드라마를 보지 않고, 미드를 보았습니다. 브로망스를 나쁘지 않은 사람이니까 브로망스를 검색하면 슈츠가 많이 나와 본 이유도 좀 있어요.제가 상상한 브로맨스는 아니었지만 드라마는 재미있었어요.브로맨스 의견하면 정화가 나쁘지 않았던 드라마 '화이트칼라'를 아시는 분이 계신가요? 하아...이런 브로맨스를 원합니다.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본 몇 안되는 미드 안에서 화자입니다.시리즈도 별로 길지 않아서 보는데 지루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ᄒᄒ닐카프리♡아쉽지만 화이트칼라는 넷플릭스에 없네요..


    >


    >


    <#화이트 컬러>


    >


    그 이강 추천작 '#섀도 헌터스: 더 모가면 인스트루먼트'는 우연히 유튜브에서 MALEC 커플을 보고 알게 되면서 빠진 드라마. 그 다음 중고 서점에서 책까지 산 작품입니다. 책을 원작으로 영화도 드라마도 나온 작품이에요 ​ 주인공들이 다 이쁘고 잘생기고 젊고 좋은 연기가 잘 못하고 아쉽지만 시즌 3까지 한 만큼 점점 항상그렛도우쯔코에 있는 것 같습니다.시즌 1남매의 설정에 분노하고 있지만 최근 러브 라인은 잘 정착하고 있습니다 오오오시ー증 4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


    향후 추천작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영화 스타트랙. 아시잖아요? 나는 작년에 그 영화를 아내 sound 듣고 시즌 1.2.3을 한 3번씩은 넘게 돌려서 보았습니다 울음 이를 왜 즉각 와서 접한 와우 09년 자비기닝그->13년 다크니스->16년 비욘드를 마지막으로 향후 시즌은 없지만 저는 계속 기다리고 보겠습니다 눈물(무산됐다는 이 말을 들은 듯하지만) 아쉬워하던 차넷플릭스에서 반갑게 드라마를 발견했다.사실 이 작품은 이제막 시작이라 별로 할말이 없지만 저처럼 영화를 좋아했던 분이라면 드라마도 좋아했으면 좋겠습니다.해드렸어요.​​


    >


    <영화 #스타트랙>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