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배달맛집 한판돈까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4:29

    >


    요전날 봉명동에 새로 오픈했다는데 "봉명동 한병돈까스"에서 저녁을 시켜 먹었어요.요즘은 핫한 곳으로 붐비는 곳이지만 집에서 편하게 배달시켜 먹었어요~!! 우선 대전의 배달 맛집에서 주문한 돈까스는 마음에 들어요.깔끔한 포장 **********가 맛있음 **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으로 잘 배달해 먹을 것 같은 외톨이! ​, 오프라인 매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지만 배달은 저녁 5시 30분부터 가능했지요(나는 배달 민족 어플로 주문했어요!)​ ​


    한 통 돈까스 메뉴와 가격(배달의 민족 어플 메뉴)


    >


    >


    주문했는데, 오픈하자마자 여기서인지 저는 엄청 빨리 도착했어요.뭐하나 하다가 한통 돈까스랑 얼큰하게 주문했어요!(중문) 대전 배달 맛집 음식은 각종 소스와 함께 꼼꼼하게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어요!


    >


    열어보니 도시락 느낌으로 플레이팅 되어 있었습니다.밥과 소스, 그리고 국까지 따로 나옵니다.회사에서 도시락으로 주문해서 먹어도 될 것 같아요.바로 시그니처 메뉴 한통까스! 등심+생선+치즈까스와 새우튀김이 들어있는 가득한 한식입니다.


    >


    >


    돈까스 소스도 매운 소스와 그대로 소스가 따로 담겨져 있습니다.


    >


    ​ ​의 타격 1개씩 주문했지만 욕심 이그와헤 낫타량이 꽤 다양합니다!


    >


    >


    튀김옷이 너무 두껍지도 않고 고기도 통통해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대전 배달 맛집입니다.돈가스를 배달시켜 집에서 먹으면 실망할 때가 정말 많았어요. 소스를 조금 준다던지..아니면 너무 부드럽다던지 이건 튀김인지 고기가 들어 있는 건지 하고.. 조금 많이 실패했지만 이번에 성공! 했어요(웃음)


    >


    한 병 메뉴는 아무래도 여러 가지가 들어 있어서 하나하나의 양이 적어질 것 같았는데 로스까스의 경우는 한 덩어리가 그대로 잘려 들어가 있습니다. 양도 꽤 푸짐하다!


    >


    >


    도시락 한쪽에 얼큰한 지면이 들어있었어요!


    >


    >


    치즈돈까스의 치즈도 쭉쭉 자라고!


    >


    >


    ​ 소스 찍어 향수~~소스도 매운 것과 달쿵한 거 2개가 있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개인적으로 매운 돈까스 소스를 홀딱 마음에 들어 버렸습니다.(물론 괴롭습니다.) (웃음)


    >


    >


    새우튀김도 엄청 크고 고기가 통통하게 많이 들어있었어요.이건 저녁 반찬 말고 주문해서 안주로 먹어도 될 것 같은데요. 맥주와 돈까스! 완전 최고네요~ 집에서 천천히 TV 켜고 맥주한잔 하면서..어디 나가서 먹지 말고 집에서 편하게 먹는 게 세상 식당은 부럽지 않아요.


    >


    또 사이드에서 주문한 매콤 쯔멘입니다.이름 그대로 꽤 매워요.~야채도 듬뿍 들어있고요!


    >


    대전 맛집답게 포장 퀄리티나 도시락 같은 플레이팅이 너무 예뻤어요.배달했음에도 불구하고 시라시라 맛있었던 외톨이 가게에 가서 먹어도 되고, 이렇게 집에 가서 먹어도 되겠네요!


    11:00~22:00. 마지막 주문 21:00일요일 휴무


    >


    ​​


    댓글

Designed by Tistory.